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리뷰👍👎

제로미트 베지함박 매쉬드 포테이토 후기

유튜브에서 베지함박 매쉬드 포테이토가 맛있다는 영상을 봐서 먹어보았다. 이마트 채식주의 코너에 있었는데 7980원? 이었던 것 같다. 함박 3개와 소스 3개가 들어있다. 난 소스를 찍어먹어서 그런가 소스가 양이 굉장히 많았다.
원래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지 않아서 오리지널보다는 매쉬드 포테이토가 나을 것 같기도 하고 내가 본 유튜버도 매쉬드 포테이토가 더 맛있다고 해서 이걸로 샀는데..내 스타일은 아니었다ㅠ에어프라이어에 해먹으면 더 맛있을까?? 난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전자렌지에 데우고 후라이팬에 좀 구웠다.

애호박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웠는데 대충 사이즈 비교가 될 것 같다ㅋㅋㅋ
구우면서 좀 눌렀더니 안에 감자가 터졌다ㅠ
일반 함박스테이크를 생각하면서 기름을 따로 두르지 않았는데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이 없다보니 잘 탔다.
후라이팬에 구울 땐 기름을 좀 둘러줘야 할 것 같다.
맛은 음..함박 자체는 좀 퍽퍽하다. 근데 안에 매쉬드 포테이토가 들어있어서 전체적인 식감이 퍽퍽하진 않다. 근데 매쉬드 포테이토가 딱히 맛있지 않고 소스도 굉장히 달고 자극적이다ㅠ
난 다시 사먹진 않을 것 같다.
난 원래 고기로 된 함박도 싫어하기 때문에 함박을 좋아하는데 비건이라 못 먹는다면 한 번 쯤 먹어볼만 한 것 같다. 육즙이 없다는 것만 제외하면 고기함박이랑 크게 다른 느낌은 아니다.
근데 고기 함박스테이크를 싫어한다면 그것과 크게 다른 맛이 아니니 이 함박도 입맛에 안 맞을 것이다.
비건 제품으로 나왔다고 굳이 사먹지는 않아도 될듯하다.
나중엔 베지너겟을 먹어봐야 겠다. 원래 치킨너겟은 좋아했었으까 맛있을지도??